강연제목 :「Blue Ocean 전략으로 새로운 신시장을 창출하라!」
연 사 : 강 혜 구 한국가치혁신실행연구소 대표
최근 「Blue Ocean 전략」이란 책자가 세간의 화제를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치열한 기존 경쟁시장인 Red Ocean에서 경쟁자를 이기는 것보다 가치혁신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인 Blue Ocean으로 나갈 수 있는 전략과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진대제 정보통신부장관이 노무현 대통령에게 권유하고 삼성전자는 1998년에 이미 Blue Ocean 전략을 도입한 가치혁신을 통해 애니콜 신화를 창조하였으며, 최근 LG그룹은 Blue Ocean 전략을 도입하여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강혜구 대표는 「Blue Ocean 전략」한국어판을 번역한 분으로, 우리 기업들이 새로운 신시장을 창출하기 위한 방법론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 다 음 -
ㅇ일 시 : 2005. 6. 29(수) 07:30 ~ 09:10
ㅇ장 소 :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 (지하 1층) <서울역 소재>
ㅇ참가신청 : 2005. 6. 24(금) 18:00까지
- 회원 무료 / 비회원 ₩55,000(VAT 포함)
ㅇ담 당 자 : 김현미 (Tel:02-3275-2985/8 Fax:02-3275-2989)
첨부 : 제123회 조찬강연회 초청장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