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견기업연합회 공고 제2017-011호
'2017년 중견기업 고용 동향 조사' 입찰 공고 (긴급,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 ~ 2018. 3. 31.
2. 낙찰자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 입찰제안서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협상에 의한 계약 추진
ㅇ 최고득점 업체부터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하며, 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
3. 입찰 참가자격
ㅇ 해당분야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ㅇ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제안한 품목 및 규격, 수량 등 요구조건을 충족한 업체
ㅇ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ㅇ 입찰등록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등을 체납하지 않은 업체
4. 입찰등록마감 및 제안서 제출
ㅇ 제출기한: 2017. 7. 14(금) 17:00
ㅇ 제출장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기획총괄팀
ㅇ 제출방법: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ㅇ 입찰참가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가 제안서를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중 하나를 제시
5. 제출서류
6. 무효사항(낙찰자 선정 후에도 적용)
ㅇ 참가자격이 없는 자 및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규정 상 입찰참가제한대상자의 입찰
ㅇ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7. 제안서의 효력
ㅇ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ㅇ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이전까지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8. 조달청 나라장터 이용관련
ㅇ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
ㅇ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ㅇ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의 일치여부를 확인
9. 기타 유의사항
ㅇ 공고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ㅇ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ㅇ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ㅇ 제안서는 입찰시 사업책임자(임원급) 또는 위임장 등을 소지한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ㅇ 입찰공고, 제안서 자료 등 사업과 관련한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연합회가 정하는 바에 의함.
ㅇ 문의처: 기획총괄팀 백인혁 사원(02-3275-2994, 100inhyuk@ahpek.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7월 7일
한 국 중 견 기 업 연 합 회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