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견련은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신청 접수

  • 2022-06-20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신청을 접수합니다. 마감은 9월 16일입니다. 11월 셋째 주에 열리는 '제8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합니다. 

 

중견련은 대한민국 성장 사다리의 원활한 순환을 회복하고, 기업 성장의 가치와 기업가 정신을 확산하기 위해 2019년 '중견기업 성장탑'을 신설했습니다. '중견기업 성장탑'은 지속적인 혁신으로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한 우수 기업에 주어집니다.

 

2019년 동신툴피아, 에쓰푸드 등 12개 사, 2020년 에스피지, 코맥스 등 7개 사, 2021년 덕일산업, 유니테스트를 포함한 6개 사 등 총 25개 기업이 수상했습니다.

 

올해에는 기업가 정신 확산, 기술 혁신 외에 4차 산업혁명 시대 경쟁력 제고를 위한 신성장 동력 확보에 힘쓴 중견기업을 집중 발굴할 계획입니다.

 

최희문 중견련 회원본부장은 "팬데믹 상황에서 이룬 값진 성취인 만큼, 꾸준한 성장을 이끈 기업가 정신과 혁신 사례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라며, "대기업, 글로벌 전문기업에 이르는 성장의 경로가 보다 넓게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중견기업 성장탑' 신청은 이메일과 우편으로 접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중견련(www.fomek.or.kr), 중견기업 정보마당(www.mme.or.kr)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