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견련은

강호갑 중견련 회장, '2018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 참석

  • 2018-11-05

 

강호갑 중견련 회장이 1031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8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함께 가는 미래, 상생의 날개를 펴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행사에서는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이바지한 우수 기업과 유공자에게 정부 포상을 수여하고, 건강한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개방형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했습니다.

 

기념식에서 강호갑 회장과 권기홍 동반성장위원장,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김준동 대한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은 '동반성장 공동선언'을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공동선언문에서 "우리 경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가계의 소득증대,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더불어 새로운 혁신 생태계를 구축해야 한다"라고 밝히고, 수평적 기업생태계 조성 및 기업 간 상생협력과 공정경제 구현, ·중견·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통한 오픈 이노베이션 추진,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소득주도 성장 선도 등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호갑 중견련 회장은 "중견기업계 준법경영 기반 조성, '중견기업 책임경영 선언' 발표 등 윤리경영 및 상생협력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면서, "·중견·중소기업의 개방형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바탕으로 한국 경제의 혁신성장을 이끌어 나아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