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회원사인 육류 및 식자재 수입·가공·유통 전문기업 '하이랜드푸드'가 영국 파이낸셜타임즈가 선정한 '2020년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5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전체 438위, 동종업계에서는 11위를 차지했습니다.
파이낸셜타임즈는 2017년부터 시장 조사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와 공동으로 고성장 기업을 선정해 발표합니다. 평가 기준은 연평균 성장률, 연도별 수익 추이 등 입니다.
올해에는 2015년과 2018년 각각 10만 달러, 100만 달러 이상 매출을 기록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기업을 대상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한국, 일본,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홍콩, 대만, 싱가포르,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11개 지역
'하이랜드푸드'는 1년 간 파이낸셜타임즈가 제공하는 ‘고성장 기업’ 로고를 홍보 등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랜드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세계적인 경제 위기 아래 가뭄에 든 단비처럼 반갑고 뜻깊은 소식"이라면서, "수만 개에 달하는 아태 지역 기업과 각축을 벌인 결과여서 더욱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t.com/high-growth-asia-pacific-ranking-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