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회원사 '세코닉스'가 22일 에프에스솔루션과 '자동차 전장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세코닉스'는 에프에스솔루션의 자율주행 자동차 알고리즘을 적용한 최첨단 카메라 모듈을 설계, 제조합니다.
1988년 설립된 '세코닉스'는 모바일·차량용 카메라 렌즈 분야 국내 1위의 광전자부품 전문기업입니다. 중국, 베트남, 폴란드 등 해외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습니다.
에프에스솔루션은 인공지능, 영상인식 기술 기반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을 설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전문기업니다. 올해 1월 도쿄에서 열린 '오토모티브 월드 2020'에서 운전자모니터링시스템 기술을 적용한 카메라 모듈을 선보였습니다.
이윤기 에프에스솔루션 대표는 "양사 핵심 역량의 시너지를 동력으로 세계 전장용 카메라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세코닉스' 관계자는 "에프에스솔루션의 수준 높은 기술력을 지렛대삼아 카메라 모듈 제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하고, 지속적인 혁신 노력을 통해 전장용 카메라 분야 세계 1위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12302109923005041&ref=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