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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업계 최초 '버추얼 유튜버' 공개

  • 2019-03-20

 

 

교육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이 '살아남기 TV' 유튜브 채널을 론칭하고, 출판업계 최초의 버추얼 유투버 '지오'와 '피피'를 공개했습니다.

'브이튜버(V-tuber)'라고도 불리는 '버추얼 유튜버'는 3D CG와 모션캡쳐 기반으로 제작한 사이버 캐릭터입니다.

'지오'와 '피피'는 2,500만 부의 글로벌 판매 기록을 세운 '미래엔'의 학습만화 시리즈 '살아남기'의 주인공입니다. '살아남기 TV' 채널에서 직접 구독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서바이벌 과학 상식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박소영 '미래엔' 만화콘텐츠개발팀 팀장은 "출판업계 최초로 인기도서를 변주한 웹 드라마를 제작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라면서, "'글로벌 콘텐츠 리더'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 노력을 기울여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newspim.com/news/view/2019031800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