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회원사인 '코나아이'가 SK텔레콤과 '0(영·Young) 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코나카드' 기반의 '0 카드'는 SK텔레콤이 2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론칭한 브랜드 '0'의 제휴카드입니다. 한정판 카드를 포함해 총 다섯 종의 '0 카드'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선착순 1만 명에게 발급되는 한정판 카드는 9월 SK텔레콤 온라인 채널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 고객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단골매장 캐시백' 적립률을 3%에서 15%로 늘렸습니다.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 한 곳을 단골매장으로 지정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재환 '코나아이' 사장은 "'0 카드'는 현명한 경제생활을 이끌어 온 카드 브랜드 '코나카드'가 10, 20대 고객층의 합리적인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내놓은 하나의 제안"이라면서, "청년의 생활 패턴에 걸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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