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회원사인 '일화'가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www.ilhwa.co.kr)를 전면 개편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고 사용자 정보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고객 맞춤형 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습니다. 인삼, 제약, 음료 등 세부 사업부문과 역사, 제품 소개, 연구 개발 과정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페이지와 제품구매 사이트로 이동도 편리해졌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에 맞게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조정되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일화'는 8일부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초정탄산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페이스북에서 친구 2명을 태그해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 62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나상훈 '일화' 기획팀장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정보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며,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통해 국내 대표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etnews.com/20180207000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