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장수 기업인 ‘샘표’가 22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개편한 C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CI는 빨간색과 육각 형태의 기존 틀을 유지하면서도, 행복하게 웃는 가족의 얼굴, 맛있게 먹는 아이들의 입모양, 한국의 전통적인 가옥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처마선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새로운 슬로건인 ‘우리맛 연구중심’에는 ‘우리맛 연구’에 본격적으로 나설 포부와 계획을 담았다.
샘표는 우리맛의 특성을 더욱 깊이 연구하고, 식재료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장(醬), 조리법, 조리과학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제대로 된 우리 맛’을 찾고, 기업의 비전처럼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한다는 취지다.
샘표 관계자는 "신규 CI와 슬로건은 샘표인 모두가 기업의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변화와 혁신에 나서겠다는 선언"이라며, “우리맛 연구를 통해 우리 음식 문화를 올바로 계승하고, 세계인이 공유할 수 있는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edaily.com/NewsView/1L08O7GK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