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 2016-07-04

넥센타이어630‘2016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평가제도(GCSI)’조사에서 7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9월부터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서비스를 시행하고, 안전 운전을 위한 사후 타이어 정기점검 및 차량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소비자 과실까지 보증하는 ‘2008년 명품보증제도도입 이후, ‘2014년 윈터타이어 명품보증제도’, ‘2015년 엔페라 제품 신() 명품 보증제도등을 도입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확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ocus.kr/view.php?key=2016063000095327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