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독일 IDS 전시 진행
- 약 12,000여명 부스 방문, CAS-Kit 등 홍보 성공적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IDS에 참가해 전세계에서 참가한 치과계 인사들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렸다.
이번 IDS에서 오스템은 28부스 규모로 전시를 진행했으며, 임플란트 신제품인 TS System과 CAS-Kit을 주력으로 홍보를 펼쳤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2,000여명의 전세계 치과계 인사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하였으며, 오스템은 단순 전시뿐만 아니라, 핸즈온 및 프리젠테이션 등을 운영하여 방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오스템은 행사장을 CAS-Kit Zone과 Osstem Zone으로 분리하여 전시운영을 하였다.
특히, 11개의 핸즈온 테이블을 세팅하고 각 테이블에 전담인원을 배치한 CAS-Kit & LASK 핸즈온은 유럽 및 세계 각지에서 방문한 참관객에게 시연 및 직접 시술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측면에서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오스템은 일평균 100건이 넘는 핸즈온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또한, CAS-Kit 프리젠테이션도 영어와 독일어로 매일 2회 운영되었는데 영국 현지 치과의사가 직접 CAS-Kit의 장점 및 임상적 활용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매일 1회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는데, 행사 기간 동안 약 5천여명이 경품 응모를 하는 등, 오스템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데 있어 전체적으로 효과가 컸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오스템의 담당자는 이번 IDS를 통해 약 10만불 규모의 CAS-Kit 예약 주문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유럽 및 세계 각국의 딜러들로부터 CAS-Kit, LASK, TS System에 대한 구매 의향도 많이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 담당자는 유럽 최대 Dental magazine에서 오스템을 적극 취재해 가는 등, 이번 IDS 전시가 유럽 시장에서 오스템의 신제품을 런칭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