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앤핏'은 혈당을 관리해 '핏'한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담은 일화의 신규 음료 브랜드입니다. 웰빙 문화 확산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물을 대신할 만큼 일상적으로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를 지향한다고 일화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휴대하기 쉬운 500ml 용량 페트(PET) 타입으로 출시된 '당앤핏'의 첫 주자 '당앤핏 여주차'는 카페인ㆍ칼로리ㆍ색소ㆍ향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차로, 씨앗을 제거한 100% 국산 여주를 사용했습니다. 최적의 로스팅을 통해 여주 특유의 쓴 맛은 줄이면서 고소한 맛은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쓴 오이', '쓴 멜론'이라고 부르는 여주는 당뇨,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비타민 C를 비롯해 칼륨, 철분 등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당앤핏 여주차'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지마켓, 카카오톡 쇼핑하기, 알리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국민음료인 '맥콜'과 '천연사이다'로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해 온 일화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Brrr)', 블렌딩 티 '일화차시', 제로칼로리 이온음료 '에버데이', 과즙 5% 함유 탄산음료 라인 '팅글(Tingle)'을 론칭하면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