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일화신규 브랜드 '당앤핏' 론칭, 첫 주자 '여주차' 출시

  • 2025-02-03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원사 일화가 신제품 '당앤핏 여주차'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당앤핏'은 혈당을 관리해 '핏'한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담은 일화의 신규 음료 브랜드입니다. 웰빙 문화 확산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물을 대신할 만큼 일상적으로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를 지향한다고 일화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휴대하기 쉬운 500ml 용량 페트(PET) 타입으로 출시된 '당앤핏'의 첫 주자 '당앤핏 여주차'는 카페인ㆍ칼로리ㆍ색소ㆍ향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차로, 씨앗을 제거한 100% 국산 여주를 사용했습니다. 최적의 로스팅을 통해 여주 특유의 쓴 맛은 줄이면서 고소한 맛은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쓴 오이', '쓴 멜론'이라고 부르는 여주는 당뇨,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비타민 C를 비롯해 칼륨, 철분 등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당앤핏 여주차'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지마켓, 카카오톡 쇼핑하기, 알리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국민음료인 '맥콜'과 '천연사이다'로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해 온 일화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Brrr)', 블렌딩 티 '일화차시', 제로칼로리 이온음료 '에버데이', 과즙 5% 함유 탄산음료 라인 '팅글(Tingle)'을 론칭하면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