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회원사 '콜마홀딩스' 윤상현 부회장이 "K-뷰티만의 스타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탄생할 수 있는 생태계는 완성됐다"라면서, '콜마'는 K-뷰티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윤상현 '콜마'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윤 부회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과 위상을 소개하고, 최근 전 세계에서 K뷰티가 성공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윤 부회장은 혁신에 기반한 연구개발(R&D), 라인 중심의 젊은 고객 확대, 일상을 책임지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 등을 K뷰티의 성공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