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압구정점 이전 그랜드 오픈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www.casamia.co.kr 대표이사 이현구)는 압구정매장을 강남구 신사동의 까사미아 ‘살림건물’과 ‘호텔 라 까사’ 건물로 대규모 확장 이전해 3월 5일 오픈한다.
대대적인 리모델링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문을 여는 까사미아 압구정점은 총 870평 규모에 EAST(이스트)관과 WEST(웨스트)관 총 2개관으로 부띠크 호텔 ‘라 까사’ 내에 입점해있는 독특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국내 최초로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인테리어 멀티플레이스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도 감상하고, 호텔에서 편안한 여유를 느끼며, 카페 ‘까사밀’에서 차와 식사도 가능하다.
여유로운 주거 공간을 대표하는 호텔과 최근 트렌드의 가구 및 디자인 생활용품을 한 눈에 체험 할 수 있는 쇼핑 플레이스가 만나 공간별 구분을 뛰어넘는 자유로운 장소로 탈바꿈한다.
확장이전을 통해 넓어진 공간에 제품구성도 대폭 확대된다. 자전거, 주방가전, 오디오 시스템, 패션소품, 액자, 여행용품 등 전문 코너를 구성한 것. 최근 감각적인 젊은층 사이에서 높인 인기를 얻고 있는 문화 아이템 수요를 반영해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모두 갖췄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강남지역에서 다른 가구 매장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공간으로 재탄생 하였다. 키즈 플레이룸과 플라워 코너도 신설되었다. 육아/교육 등 키즈 문화교실과 플라워 레슨 등을 운영해 알찬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웨스트관 지하 1층은 리빙공간, 틴&싱글을 위한 구성층이다. 리빙공간을 연출 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과 테라스와 가든용품, 조명 및 시계, 수납소품 등이 전시된다. 거실 주요 아이템인 1,3인용 소파에서 카우치소파를 포함한 티테이블, a.v장, 장식장, 러그, 커튼 맞춤 상담코너가 운영된다. 개인서재와 1~2용 Home office룸도 마련되어 있다. 외국 서적과 디자인카드 코너도 신설된다. 외부로 이어지는 계단 앞에 커피 테이크아웃 코너도 마련했다.
이스트관 지하 1층은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신제품 그린빈와 블랭크시리즈의 침대와 책상세트를 비롯하여, 틴& 싱글 대상의 트레비스와 뉴포트, 카라걸 침대와 컴퓨터 책상 책장류 등이 진열된다. 아울러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룸 코너를 개설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웨스트관 1층에는 카페 “casa Meal(까사밀)”이 입점한다. 음료와 케익 등을 판매하는 단순한 카페가 아닌 인테리어 매장과 믹스되어 리빙 트렌드를 구경 할 수 있는 볼거리 많은 카페이다. 브런치세트를 비롯해, 벨기에아이스크림와플, 샐러드 등을 다양한 음료와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방&다이닝 소품, 까사미아에서 독점수입하는 유럽 인테리어 브랜드 시아(Sia) 코너 등이 구성되어 있다.
이스트관 1층에는 오피스용 체어와 싱글룸과 함께 수입자전거 판매업체 릭시바이크도 입점한다. 젊은층을 위한 트렌디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웨스트관 2층은 오슬로, 카라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까사미아 대표 신혼가구 시리즈와 함께 2011년 신제품인 몬타나 밀턴 시리즈 등이 까사미아의 베스트 침실 가구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구경 할 수 있다. 패브릭 소재의 소파와 쿠션, 욕실소품도 전시된다. 이스트관 2층 역시 허드슨, 그린랜드, 애프터눈 등 까사미아의 베스트 침실 가구 컬렉션과 함께 전문 ‘Sleeping Zone’으로 연출된다. 로맨틱, 모던, 내추럴스타일과 화이트에서 내추럴 브라운 등 스타일과 컬러가 다양한 침대로 구성된 베드룸 공간이다. 매트리스체험존이 구성되어 일본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프랑스베드와 스프링, 코이어, 라텍스등의 매트리스 소재를 직접 누워보고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스트관 4,5층은 까사미아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우피아의 제품 전시장으로 디자인 오피스가구가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