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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콜센터 품질지수 우수 기업 2년 연속 선정

  • 2022-11-05

 

 

 

가스보일러 전문기업 '귀뚜라미'가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콜센터 품질지수'는 국내 59개 업종, 244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콜센터 상담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지수 모델입니다. 신뢰성, 친절성, 접근용이성 등 7개 구성 요소와 39개 세부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상담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합니다.

 

중견련 회원사 '귀뚜라미'는 올해 6월부터 8얼까지 진행된 전화 모니터링 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콜센터 품질지수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보일러 업계 최초 챗봇 기반 카카오톡 AS 서비스 출시, 악성 민원 전문 관리자 제도 등 고객과 상담원 모두의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뿌듯한 심정"이라면서, "앞으로도 정기 교육을 통한 전문성 함양은 물론, 고품질 응대 서비스를 위한 혁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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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news1.kr/articles/4849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