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 일본 법인이 글로벌 IT 컨설팅 기업 '테크마힌드라'와 일본 제조 기업의 디지털 전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테크마힌드라'는 인도 대기업 '마힌드라 그룹'의 IT 계열사로, 약 15만 여명의 IT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90여 개국 1,200여 개 기업에 블록체인, 사이버보안, 인공지능 등 첨단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견련 회원사 '티맥스소프트'와 '테크마힌드라'는 오픈프레임 솔루션과 클라우드 기술 등 양사의 기술력을 활용해 노후화된 IT 시스템을 사용하는 일본 제조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입니다. '티맥스소프트'의 오픈프레임 솔루션은 대규모 데이터 이전에 특화된 기술로, 사업별로 상이한 IT 환경 및 목적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 IT 시스템의 현대화를 지원합니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주요 국가의 공공기관, 금융 기업 등의 IT 시스템 현대화를 이끌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 제조 기업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zdnet.co.kr/view/?no=2022091309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