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회원사 '풀무원푸드앤컬처'와 '대상'이 3일 '제25회 소비자의 날' 정부포상을 수상했습니다.
'소비자의 날' 기념식은 소비자기본법(당시 소비자보호법)이 국회를 통과한 1979년 12월 3일을 기념해 매년 개최합니다.
기념식에서는 소비자 운동, 연구 및 정책 제언, 소비자 친화 경영 및 행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 등에 정부포상을 수여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기업에 대한 포상도 진행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소비자 중심 기업 활동 구성 및 지속 개선 성과를 공정거래위원회가 심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풀무원푸드앤컬처'와 '대상'은 각각 '올해의 CCM' 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부문 우수기업으로 공정거래위원장표창을 받았습니다.
'풀원푸드앤컬처'는 언택트 확산에 발맞춰 VOC 채널 '마이보이스'로 소통을 강화해 고객의 경험 가치를 극대화한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대상'은 '지속가능한 고객 가치 추구 확산' 경영 목표 아래 '고객최우선주의' 실현에 앞장서고,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한 공유가치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