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견련 회원사 '귀뚜라미'는 8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함께 발표한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9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귀뚜라미'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세부 지표에서 모두 업계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 27.00점으로 9년째 1위를 지켰습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변함없는 신뢰와 애착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기 환경을 보호하고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 친환경보일러 제품 개발과 기술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난방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50508_0003167210&cID=13001&pID=13000